내 선택은 너희야.

Alone
성별
194cm
체중 94kg
소속 R-13, 근력특성부대
인류애 공공의 이익 호전적

쪽빛의 바다. 그의 머리칼은 구전과 닮아있다. 짧게 친 머리카락에서 너울을 기대하기는 힘들겠으나 가마가 무색할 만치 엉망으로 흐트러져 제법 웃긴 꼴을 하기도 한다.

은색의 흐린 홍채에 지나치게 붉은 동공. 제 인상을 매섭게 보이도록 하는 데에 일조한다고 꽤 신경 쓰는 모양. 때문에 고글을 애용한다. 신원 파악이 쉽도록 쓰고 벗는 데에 특별한 거리낌은 없으나 혹자는 특징으로 기억할 법하다.

링 형태의 은색 피어싱 착용. 오른쪽 귀에 3개, 왼쪽 귀에 2개로 본래 세 쌍이었던 것 중 한 개를 누군가에게 선물했다.

상당히 큰 체구에 짙고 시원시원한 인상. 멀찍이 웃는 낯만 보자면 누군가에게 유감 사긴 힘들어 보이는 쾌남.

ALLOW

허락을 구원삼아,

SD
두상
로판
SD
두상
로판

제가 할게요!

Wood
성별
168cm
체중 58kg
소속 R-13, 재생특성부대
예의바른 긴장감 높은? 협조적

밀색 머리에 밝은 회색 눈.

조금 올라간 눈꼬리지만 제법 순하게 생겼다.

누구에게나 존댓말을 쓰고 마주칠 때마다 인사까지 착실하게 하는 예의 바른 성격. 사교성도 나쁘지 않아 적당히 어울려지내며 트러블 또한 없는 편이다.

다만 소심한 면 때문에 무언가 시작하는데 있어 긴장감이 높다. 그럴 때마다 자신의 머리를 쥐여잡는 습관이 있으나 해야 할 일은 해야 하는 법. 시작이 어려울 뿐이지 막상 하면 뭐든 열심히 하려 노력한다. 꽤나 협조적인 편.

하기 싫지만 해야 할 때, 긴장될 때마다 자신의 머리채를 잡는 게 습관이다. 상당히 세게 당기는 듯 하나 아프진 않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