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見 亨浩
히토미 아키히로
“​​종막의 시간, 완벽한 무대. 관람객의 위치면 충분해.<br>내가 누리는 게 너희의 마지막 춤사위일지 누가 알겠어?”
✶ 남
✶ 37세
✶ 186cm
✶ 10월 23일
✶ S급 센티넬
✶ SV170613KIRIN
App.
나고야의 정보상, S급 센티넬 나고야의 정보 상인. 정돈과는 거리가 먼 흰 머리카락과 그보다 하얀 백색의 눈동자. 옅은 색소를 하곤 피부만큼은 건강하게 그을린 꼴에 그의 직업 이상으로 관심을 끌곤 한다. 단정한 기모노에 화려한 백색의 하오리가 주된 차림. 그가 갈 수 없는 곳은 없다고 하며 영향을 미치지 않는 곳 역시 없다고 한다. 현 시국, 나고야의 전능자.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까닭은 다름 아닌 이능 탓인데, 안개를 다루는 능력자라고 한다. 물의 이능을 가진 자를 바다에 두는 것과 마찬가지의 효과. 나고야의 안개를 수족처럼 부린다. 도시 안에만 있는 것은 아닌지, 외부의 일에 대해서도 훤하다. 나고야 내에 물자를 공급하는 이들과도 커넥션이 있는 듯하다. 정부에서 그 존재를 알게 된 후, S급 이상의 재앙으로 규정하고 이능력자등록증을 발급했다. 그것이 그의 손에 들어갔는지는 미지수이나, 제 앞으로 그런 게 생긴 것은 알고 있는 모양.​
Profile.
나고야 내의 모든 사람들은 그의 존재를 안다. 새하얀 안개를 흩고 지나가는 그의 하얀 인영만큼은 뚜렷하게 보인다고. 따라서, 그와의 대화는 어렵지 않다. 그는 나고야에 들어왔던 모든 사람들의 존재를 안다. 여러분의 방문 역시 알고 있다. 그 목록까지도. 여러분의 궤적을 알기에, 서로가 어떻게 얽혀있는지까지 알고 있다. 그가 모르는 정보는 드물 것이다. 능력 사용 시 눈이 검게 변한다. 안개를 들여다보는 역안이 종종 섬뜩할 지도 모른다.